안녕하세요, 프린텍(주)입니다.
설날 연휴로 인한 제품배송 및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설날 연휴로 인해 택배사의 사정으로
1월 29일(금) 15시 이전 주문(결제완료기준)건에 대해서만 정상발송이며,
1월 29일(금) 15시 이후 주문건은 2월 11일(목)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설날 연휴기간(2월6일~2월10일) 동안은 080 고객지원서비스 및 전화업무
또한 일시중단되오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는 분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업무복귀 후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매뉴얼 보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연휴기간 동안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뜻 깊은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