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텍(주)입니다.
신년 택배 물량폭주로 인한 제품배송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2월 30일(수) 15시 이전 주문(결제완료기준)까지는 정상적으로 발송되며,
12월 30일(수) 15시 이후 주문건부터는 2016년 1월 4일(월)에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2016년 1월1일은 080 고객지원서비스 및 전화업무 또한 일시중단되오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는 분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매뉴얼 보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뜻 깊은 2016년 시작하시길 바라며,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