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소프트웨어 문의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소프트웨어 문의
제목

윈도우 재설치후 출력이 안됩니다. ....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2-10-19

조회 3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일시적인 호환성 문제로 안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럴 때에는 pdf파일로 저장하여 출력을 하면 됩니다. 


인쇄버튼 클릭하시면 PDF라고 보이실텐데요,

클릭하여 바탕화면에 저장 후 저장된 PDF파일을 열어서 인쇄하시면 가능합니다.

PDF로 인쇄 시 페이지 크기를 실제크기에 맞추어 출력하시면 됩니다.


현재 라벨메이커로 인쇄가 안되는것은, 일시적인 호환성 문제로 

사용하시는 프린터기 소프트웨어와 라벨메이커 소프트웨어간의 호환성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해당 부분은 라벨메이커만 업데이트하여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당장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호환성은 고객님 PC의 윈도우 업데이트나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의 설치나 삭제로 인해 

환경이 변하면서 자연스럽게 추후 해결 되오니 안 될 때는 번거로우시더라도 PDF로 변환하여 출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전에는 잘 출력 되었었는데 포멧후 인쇄가 안됩니다. 

다른 엑셀 한글  PDF 등은 잘 인쇄되는데 프린텍 라벨만 인쇄눌르면 인쇄 오류가 발생합니다...... 

포멧전에는 출력 잘 되었었는데 말이죠..... 

혹시나하고 제어판 프린터 인쇄기본설정에서 용지/품질 두꺼운 일반용지로 바꿔보았는데도 출력은 안되네요...... 

사진첨부했습니다 왜그런지 짐작가는부분있으면 알려주시기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