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텍(주) 입니다.
8월 1일(월)~8월 3일(수) 까지 전사 하계휴가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휴가 기간 동안 배송 및 고객센터 등 업무가 중단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공지]
▶정상발송: 7월 29일(금) 15시 이전 주문 건
▶순차발송: 7월 29일(금) 15시 이후 주문건은 8월 4일(목)부터 순차적 발송
[고객상담]
▶고객지원 서비스 및 전화업무 일시 중단 : 8월 1일(월)~ 8월 3일(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 여러분 모두 프린텍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