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텍(주) 입니다.
프린텍 하계휴가로 인해 7월 31일(수) ~ 8월 2일(금) 쇼핑몰 배송이 일시 중단 됩니다.
7월30일(화) 오후 3시 이후 ~ 8월2일(금) 쇼핑몰 이용 고객님의 주문건은 8월5일(월)에 일괄발송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휴가기간 (7월 31일 ~ 8월 2일) 동안은 080 고객지원서비스 및 전화업무 또한 일시 중단되오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Q&A 게시판 및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매뉴얼
Q&A 게시판 및 1:1게시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