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Q&A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3-01-26

조회 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무작위로 한 칸씩 비워서 출력이 된다고 하셨는데요, 이미지가 삽입이 되어져 있을까요?

이미지가 삽입되어져 있을 경우 이미지 용량이
커서 그런것으로 이미지의 경우 100kbyte 이하의 JPG파일을 권장하여 작업 부탁 드립니다.

만약 이미지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동일 현상이
발생된다면 미리보기에는 정상적으로 보이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pdf파일로 저장하여 출력을 부탁드립니다.

인쇄버튼 클릭하시면 PDF라고 보이실텐데요 클릭하여 바탕화면에 저장후 PDF파일을 열어서 인쇄 진행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안 될 경우
프린텍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에 프린텍을 친구추가하시어 카톡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채팅상담>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고객센터>

080-500-8555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