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담당부서로 내용 전달하여
더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보완하겠습니다.
상담 응대 또한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프린텍에서는 보안이 높아서, 제대로 설치가 되지 않아서 실행이 안된다고 했지만
보안이 높아서도 제대로 설치가 되지 않은 것도 아니고,
바탕화면에 설치된 파일만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윈도우7에서는 제대로 잘 실행이 되지만
윈도우10에서는 다른 경로로 실행을 해야 되나 봅니다.
원격으로도 원인이 파악되지 않아 확인 후 전화를 준다고 해놓고 전화도 안주고,
다시 전화를 하니 그제야 설치가 완전히 되지 않아 그런 것 같다고...
어쨌든 이제 실행도 되고, 국내 브랜드라 계속 사용은 하겠지만 이번 일로 실망이 큽니다.
개선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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